본문 바로가기

사회

한국나눔연맹, 취약계층을 위해 영덕군에 성품 기탁

반응형

한국나눔연맹 사랑의 물품 전달식

 

 

(사)한국나눔연맹(이사장 안미란)은 지난 18일 영덕군을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백미 10kg 1,000포, 김치 10kg 500박스, 라면 500박스를 기탁했다.

 

한국나눔연맹은 1992년에 설립된 사단법인으로, 홀몸 어르신과 결식아동 무료급식 사업과 생활여건 개선 사업, 지구촌 빈민 지원 사업 등 국내와 해외를 넘나들며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기관이다.

 

특히 지난 2021년 영덕군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영덕군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현재까지 주기적으로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물품 기탁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에 기탁된 물품은 설 명절을 전후해 관내 취약계층 가구를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부처빵' 논란, 업체 "숨겨진 비밀 없다" 해명

경주의 한 업체가 석굴암 불상 모양의 '부처빵'이라는 제품을 출시하면서 'ACTS 19:26'이라는 성경 구절이 포장지에 사용돼 논란이 일었다. 해당 구절은 '사람의 손으로 만든 것들은 신이 아니라'는

roaming-ing.youngrich-sonia.com

 

 

걷기의 즐거움, 포항시가 '보행도시'로 업그레이드 - 뉴스엘

포항시가 올 한해 시민들의 도시 속 모든 일상을 ‘걷기’로 연결하는 녹색 ‘보행도시’ 조성에 속도를 더한다. 시는 지난 2016년부터 추진한 그린웨이 프로젝트로 총 67만㎡(축구장 95개 면적)

www.newsl.co.kr

 

 

포항시, 지진 손해배상 소송 2월말까지 참여 촉구 - 뉴스엘

포항시는 포항 촉발지진 정신적 피해 손해배상 소송의 원활한 접수와 누락 방지를 위해 늦어도 2월 말까지 피해 시민 모두가 소송에 참여토록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11월 16

www.newsl.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