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이부형 전 대통령비서실 행정관, 총선 예비후보 등록

반응형

총선 예비후보 등록하는 이부형

 

 

‘확실한 변화, 새로운 선택!’ 앞세워 민생 챙기는 ‘경제’ 행보 본격 가동

 

이부형 전 대통령비서실 행정관이 제22대 총선 예비후보 등록 첫날인 12일 오전 예비 후보자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부형 예비후보는 이날 오전 포항시 북구선거관리위원회에 등록을 마치고 상대를 비방하거나 거론하지 않고 오직 포항을 더 성장시킬 행복한 정책으로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전을 펼칠 것이라며 필승을 다짐했다.

 

이 예비후보는 팍팍한 민생과 경제를 살리는 데 모든 힘을 쏟을 것이라면서 최고의 복지는 일자리라고 믿는 만큼 무엇보다 일자리 창출과 복지에 주력하여 시민 모두가 행복한, 살고 싶은 포항을 만드는 기반을 마련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이부형 예비후보는 앞서 지난 7, 흥해체육관 앞에서 가진 출마 선언을 통해 민간 주도의 일자리를 중심으로 5만 개의 일자리 창출을 통해서 광역경제 도시의 기반을 마련하고, 취업 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일자리 창출로 지역경제에 숨통을 열고, 활력을 불어넣겠다.”라고 강조하면서 도시의 경쟁력을 나타내는 지역 내 총생산(GRDP) 1인당 5만 달러 시대를 열겠다.”라고 약속했다.

 

관련해서 이 예비후보는 초심을 잃지 않고 꽉 잡은 두 손으로 포항의 꿈을 만들어 가는 희망의 불쏘시개가 되겠다.”라면서 오직 시민을 위해, 오로지 포항을 위해 포항의 구석구석을 발로 뛰고, 땀으로 적시겠다.”라고 밝혔다.

포항 출신으로 새누리당(현 국민의힘) 중앙청년위원장, 20대 총선 국회의원 비례대표 후보(새누리당), 이철우 경북도지사 경제특보에 이어 지난해에는 대통령 인수위원회 실무위원과 대통령비서실 행정관으로 근무했던 이부형 예비후보는 중앙정치를 배우고, 행정과 국정운영 시스템을 익힌 경험과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기업유치를 통해서 양질의 일자리가 풍부한 1등 포항, 더 큰 포항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내겠다.”라고 강조했다.

 

 

▼ 최근 이슈

 

2024 국가장학금 신청기간과 구간별 지원가능금액 알아보기

대학생들에게 학비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학업에 충실할 수 있도록 국가에서 제공하는 국가장학금이 있습니다. 현재 2024년 1학기 국가장학금 1차 신청기간 중인데요. 오늘은 국가장학금 신청기

youngrich-sonia.com

 

 

최용규 변호사, “도시 경쟁력은 일자리가 최우선”

“경제지도를 확장하고, 양질의 일자리 창출 통해 포항만의 경쟁력 확보” 내년 4월 총선에서 포항남⋅울릉 출마를 준비하고 있는 최용규 변호사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홍익대 유홍준 홍익

roaming-ing.youngrich-sonia.com

 

 

포항시새마을회, 2023 경상북도 새마을지도자대회서 최우수 표창 수상

- 경상북도 새마을종합평가 시군새마을회 부문 최우수단체 선정 영예 포항시새마을회(회장 이상해)는 지난 6일 경주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 ‘2023 경상북도 새마을지도자대회’서 최우수 표창

roaming-ing.youngrich-soni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