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포항시새마을회, 2023 경상북도 새마을지도자대회서 최우수 표창 수상

반응형

포항시새마을회는 6일 경주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 ‘2023 경상북도 새마을지도자대회’서 최우수 표창을 수상했다.

 

 

- 경상북도 새마을종합평가 시군새마을회 부문 최우수단체 선정 영예

 

포항시새마을회(회장 이상해)는 지난 6일 경주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 ‘2023 경상북도 새마을지도자대회’서 최우수 표창을 수상했다.

 

‘2023 경상북도 새마을지도자대회’는 ‘경북의 힘으로, 새로운 대한민국!’을 슬로건으로 공동체 구현에 앞장서 온 새마을지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새마을운동의 긍지와 정신을 되새기기 위해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2,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새마을운동 성과 보고와 시상식이 진행됐으며, 포항시새마을회는 경상북도 새마을종합평가 시군새마을회 부문에서 최우수단체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또한 지역 새마을운동 분야 장려상에 새마을지도자 포항시협의회, 부녀 새마을운동 분야 장려상에 포항시새마을회가 선정됐다.

 

이상해 포항시새마을회장은 “1년간 지역을 위해 한결같이 봉사해 준 포항시 새마을지도자들의 노고에 감사한다”며, “내년에도 새마을지도자 및 시민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최근 이슈

 

포항 천마저수지 둘레길 조성 준공식 … 저수지 횡단 출렁다리 ‘눈길’

- 천마저수지에 길이 52m 출렁다리와 160m 수변 데크로드 조성 포항시는 북구 흥해읍 곡강리와 양덕동 경계 주변에 자리 잡은 천마저수지에 출렁다리를 포함한 둘레길 조성을 완료하고 4일 준공식

roaming-ing.youngrich-sonia.com

 

포항, 전기차 폐배터리 재활용 클러스터 착공식

- 전기차 배터리 자원순환 클러스터 착공식, 5일 포항블루밸리 국가산단서 개최 - 배터리 산업의 글로벌 규제 대응 및 핵심 원자재 공급망 안정을 위해 환경부가 추진 - 재활용 기업의 기술개발

roaming-ing.youngrich-sonia.com

 

연말 맞이 라이브커머스 통한 포항 농·수·특산품 특별 할인판매

- 8일 과메기 10미 야채 세트, 10일 한우(등심, 채끝, 불고기) 특별 할인가로 판매 포항시는 연말을 앞두고 지역 농·수·특산물 판로 확대를 위한 라이브커머스 특별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

roaming-ing.youngrich-soni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