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이상휘 예비후보, "연구중심의대로 국내 의료산업 견인할 것"

반응형

이상휘 예비후보

 

 

오는 4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 포항남⋅울릉 지역구 출마를 위해 뛰고 있는 이상휘 예비후보는 최근 포항시가 추진하고 있는 바이오헬스산업의 발굴⋅육성을 비롯해 연구중심의대의 유치를 위한 노력에 공감하고, 구체적인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온 힘을 보태겠다고 약속했다.

 

이상휘 예비후보는 “연구중심의대 설립을 위한 서명이 30만 명을 넘으면서 당초 목표치를 크게 웃도는 등 바이오헬스산업 육성과 지역 의료 인프라 확대를 염원하는 시민들의 간절함을 느꼈다.”라면서 “모든 국민이 최선의 의료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고, 지역이라고 해서 예외가 될 수 없는 만큼 시민의 간절함이 이뤄질 수 있도록 온 힘을 쏟겠다."라고 했다.

 

이 예비후보는 이어 “바이오헬스산업을 미래 핵심 신성장산업으로 주목하고 관련 산업 생태계와 R&D 인프라의 조성을 통해 글로벌 생태계 구축에 나서고 있는 이강덕 시장과 포항시의 노력에 적극 공감하고, 지속적으로 응원할 것”이라면서 “일련의 사업들이 조기에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힘 있는 정치’를 펼쳐 보이겠다.”라고 밝혔다.

 

이상휘 예비후보는 또 “배터리, 바이오헬스, 수소⋅친환경에너지, 디지털⋅로봇, 철강고도화 등 포항시가 추진 중인 5대 핵심사업이 속도감 있게 실질적인 성과를 거두기 위해 힘을 보태겠다.”라고 약속하고 “산업단지 확장과 적극적인 투자유치를 통해서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전력을 쏟겠다.”라고 말했다.

 

포항 출신으로 지난 2004년 국회 보좌관으로 정계에 입문해 서울특별시 민원비서관, 이명박 정부 대통령실 인사비서관, 춘추관장, 홍보기획비서관으로 일했으며, 지난 대선에서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 선대위 비서실 기획실장으로 합류한 데 이어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 비서실 정무 2팀장으로 활동하는 등 중앙정치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힘 있는 정치’를 앞세워 표밭을 다지고 있다.

 

 

 

 

 

국회, '이태원 참사 특별법' 야당 단독 의결…국민의힘 입법 거부

9일 국회 본회의에서 '10·29 이태원 참사 피해자 권리보장과 진상규명 및 재발 방지를 위한 특별법'이 국민의힘의 항의와 불참으로 인해 야당 단독으로 의결되었다. 민주당은 김진표 국회의장의

roaming-ing.youngrich-sonia.com

 

 

도시가스 캐시백 신청, 현금으로 돌려받자!

오늘은 전국민, 전국 어느 지역이든 소득 관계없이 혜택받으실 수 있는 도시가스 캐시백 제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시가스 절약 캐시백 제도란? 도시가스 절약 캐시백은 도시가

youngrich-sonia.com

 

 

연말정산 미리보기로 환급금 놓치지 마세요.

연말정산은 한해동안 소득과 소득에 따른 세금을 정산해서 월급에서 빠져나간 세금을 다음해 1~2월에 정산하는 것입니다. 이때 1년동안 실제로 냈어야 하는 세금보다 더 많은 세금을 냈다면 (원

youngrich-soni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