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이병훈 예비후보, '아이디어 퐝퐝 서포터즈'로 새로운 선거문화 창출

반응형

예비후보 이병훈은 아이디어 퐝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젊고 새로운 선거 문화 통한 포항의 발전을 위한 소통의 공간으로 활용”

 

내년 4월 국회의원 선거에 참여하는 이병훈 예비후보가 26일 "아이디어 퐝퐝 서포터즈"를 모집했다고 밝혔다. 출마를 앞두고 이 예비후보는 온라인 선거운동에 새로운 참여 방식을 도입하고자 하는데, 이를 위해 청년과 육아맘을 중심으로 한 특별한 지원단체를 구성하고자 했다. "아이디어 퐝퐝 서포터즈"는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제시하며, 선거 캠페인을 함께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포항시민은 간단한 신청을 통해 "아이디어 퐝퐝 서포터즈"의 일원이 될 수 있으며, 활동 기간은 내년 1월 1일부터 4월 10일 국회의원 선거가 열리는 날까지이다. 예비후보는 이달 28일까지 구글폼과 이메일을 통한 신청을 받을 예정이며, 서포터즈들과 함께 즐겁고 의미 있는 선거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다.

 

이병훈 예비후보는 "선거는 시민들의 큰 축제가 돼야 한다"며, "아이디어 퐝퐝 서포터즈를 통해 시민 중심의 정책과 홍보를 넘어, 선거 자체를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 예비후보는 또한 포항시민을 위한 특별한 제안을 통해 선거 이전부터 지역 사회에 대한 책임감을 다지고 있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지역 사회 참여를 통해 국민들과 소통하고자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