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포항시, ‘찾아가는 전세 피해 지원 상담 센터’ 운영

반응형

전세사기피해 예방 홍보안내

 

 

- 11~15일 북구청 5층 세미나실, 18~22일 남구청 2층 회의실에서 오후 12~8시 운영

 

포항시는 국토교통부·HUG와 함께 오는 11일부터 22일까지 임차인을 위한 ‘찾아가는 전세 피해 지원 상담 센터’를 운영한다.

 

‘찾아가는 전세 피해 지원 상담 센터’는 11일부터 15일까지는 북구청 5층 세미나실에서, 18일부터 22일까지는 남구청 2층 회의실에서 오후 12~8시에 운영한다.

 

전세 피해자들은 전문가 상담 창구에서 법률·심리·금융·주거 상담 등을 받을 수 있으며, 법률 상담의 경우 원활한 상담을 위해 신분증, 임대차계약서, 등기부등본을 지참해 방문하면 된다.

 

포항시 관계자는 “전세 피해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전세 사기 예방과 피해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항시는 전세 사기 피해 예방 홍보물 배부, 임차인 보호를 위한 관계기관 간담회 개최 등 전세 사기 피해 예방을 위해 매진하고 있다.

 

 

▼ 최근 이슈

 

포항을 더 따뜻하게, 2023 포항시 자원봉사자대회 개최

- ‘세상을 잇는 우리 자원봉사자’를 주제로 정부 포상 전수와 유공 표창 수여 - 연간 1,000시간 이상 봉사활동을 펼친 69명 비롯 봉사 인증서 수여 - 이 시장, “자원봉사자가 자부심 갖고 안전한

roaming-ing.youngrich-sonia.com

 

 

농식품 바우처 카드 신청과 대상자, 구매 가능 품목 알아보기

연일 무섭게 올라가는 물가때문에 마트에서 물건 몇 개만 담아도 10만원이 훌쩍 넘어가는 것이 지금 현실입니다. 곧 추석 명절이 다가오니 물가상승에 대한 체감이 더 확실하게 오는 듯 한데요.

youngrich-sonia.com

 

 

온누리 상품권 10%할인, 종류 및 사용처와 판매처 알아보기

온누리상품권이란 전통시장의 수요를 일으키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하기 위한 방안으로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진흥공단이 발행하여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상품권입니다. 오는 2

youngrich-soni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