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포항수산업협동조합 외 9개 단체, 이웃돕기 성금 1,520만 원 전달

반응형

포항수산업협동조합 외 9개 단체 대표가 11일 포항시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1,520만 원을 기부했다.

 

 

 

- 포항시의 다양한 어업 지원 정책에 대한 감사의 마음 담아 성금 전달

 

포항수산업협동조합 외 9개 단체 대표가 11일 포항시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1,520만 원을 기부했다.

 

이날 성금은 수산자원급감과 면세유가격 지속적 상승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업인들을 위해 포항시가 발 빠르게 유류비를 긴급 지원하고 정부에 대규모 어선감척사업, 동해안 연근해어업 구조개편용역 건의하는 등 전폭적으로 지원해 준 것에 대해 어업 관련 단체들이 감사의 마음을 모아 마련했다.

 

포항수협과 관내 어업인들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뜻을 모았으며, 성금 전달에 참여한 단체는 포항수협, 포항수협 임원·대의원·어촌계장협의회, 포항 어민회, 전국근해채낚기 포항지역협회, 용한1·2리, 우목리·죽천리 어촌계다.

 

임학진 포항수산업협동조합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업인들에게 포항시가 다양한 정책으로 적극적인 도움을 준 것에 감사하며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강덕 시장은 “수산자원급감 등 그 어느해보다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어업인들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과 사랑을 보여준 것에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성금은 지역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의미있게 쓰여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포항 A폐자재처리물 공장 화재, 소방당국의 빠른 대응으로 인명피해 없어

경북 포항의 한 폐기물처리 공장에서 발생한 화재에 대해 11일, 포항북부소방서 등에 따르면 지난 10일 오후 5시 34분쯤 폐비닐 및 폐합성수지류 처리를 담당하는 A폐자재처리물 공장에서 화재가

roaming-ing.youngrich-sonia.com

 

 

주택청약 1순위 조건 및 달라지는 24년 주택청약신청 조건 알아보기

주택을 분양받으려고 하시는 분들은 분양 주택의 종류(민간, 공공)에 따라 입주자격을 갖추기 위해서 주택청약통장 하나씩은 가지고 계시죠? 오늘은 주택청약통장 1순위 조건과 내년에 달라지

youngrich-sonia.com

 

 

박수홍 친형 부부, 62억 횡령 혐의에 각 7년 3년 구형

서울 서부지법 형사합의 11부(부장판사 배성중)에서 박수홍(53)의 큰형인 박모씨에게 62억원 가까이 되는 출연료 횡령 혐의로 징역 7년이 구형됐다. 이와 함께 박씨의 배우자인 이모씨에게는 징역

roaming-ing.youngrich-soni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