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윤종진 예비후보, 포항시북구 경선 후보자로 확정

반응형

윤종진 예비후보

 

 

 

- “친구같은 국회의원으로 시민과 동고동락하겠습니다” -

 

윤종진 국민의힘 포항북구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국민의힘 경선후보자로 결정되었다.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는 포항북구에 대해 현 국회의원과 윤종진 후보의 양자경선을 통해 공천자를 결정하기로 하였다.

 

윤 후보는 우선 “경선에 함께 하지 못하는 이부형, 이재원, 허명환, 권용범, 모성은 후보는 국민의힘과 포항의 중요한 정치적 자산”이라며 아쉬움과 격려를 보내고, “포항의 하나된 화합과 힘찬 성장을 누구보다도 간절히 소망하는 네 분 후보의 포항사랑 진심은 저와 결코 다르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윤종진 후보는 “이번 국민의힘 포항북구 경선은 끝없는 반목과 갈등 그리고 분열과 멈춤의 골짜기에 빠질지, 화합과 통합 그리고 성장과 전진의 길로 갈지, 포항의 미래를 결정하는 정말 중요한 경선이다”고 강조하고, “늘 중심에 있는 시민과 각 분야의 리더들이 함께 만든 포항 미래비전 달성을 위해, 중앙정부를 적극적으로 설득하는 환상의 ‘원팀’을 만들어 지역경제와 민생경제를 살리는 ‘정치같은 정치’를, ‘희망과 통합의 정치’를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1월 30일 국민의힘 공관위에서 결정된 바에 의하면, 이번 국민의힘 경북지역 경선은 일반국민 여론조사 50%(조사방법: 전화 면접원 조사), 당원 선거인단 투표 50%(투표방법: ARS전화)로 실시되며, 아직 경선일정은 정해지지 않았다.

 

 

 

 

 

포항시청노동조합, 윤종진 포항북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지선언

- 포항의 새로운 미래 이끌 윤 후보의 당선 위해 뜻과 의지 모아 - - 미래세대전략본부 발대식도 가져 - 포항시 공무직 근로자를 대표하는 포항시청노동조합(위원장 장천욱)은 제22대 국회의원선

roaming-ing.youngrich-sonia.com

 

 

일상 속 법률문제, ‘시민 무료 법률상담’으로 해결하세요.

포항시는 일상생활 속에서 발생하는 각종 법률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을 위해 지난 26일 시청 2층에 있는 법률상담실에서 무료 법률상담 서비스를 실시했다. 부동산 임대차, 손해배상

roaming-ing.youngrich-sonia.com

 

 

국민의 힘, 새학기 바우처.. 초중고 학부모에 매년 100만원 지급

국민의힘이 25일, 초등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자녀를 둔 학부모에게 매년 100만원씩의 '새학기 도약 바우처'를 지급하는 내용의 저출산 공약을 발표했다. 새학기 도약 바우처는 초1부

roaming-ing.youngrich-soni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