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포항시, 지역사회복지 발전을 위한 민관협력 워크숍 개최

반응형

 

 

- 위원 300여 명 참석,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한 민관협력과 소통의 장

 

포항시는 6일 포항서밋컨벤션 영일만홀에서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300여 명이 참석하여 민관협력과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지역사회복지 발전을 위한 역할에 대한 다짐을 나눴다.

 

활동 사례 발표, 성과 보고, 공연, 유공자 표창패 수여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으며, 특히 장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활성화에 기여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에 참여한 위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강조하고 함께 행복한 포항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당부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의 사회보장을 증진하기 위해 민관 협력으로 운영되며, 복지 사각지대 발굴, 지원, 복지 자원의 발굴 및 연계를 담당하고 있다.

 

 

▼ 최근 이슈

 

[월드컵 아시아 2차예선] 한국 vs 중국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은 21일 중국과의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C조 2차전에서 승리했습니다. 어제 축구경기를 보지 못하신 분들은 하이라이트 다시 보기

youngrich-sonia.com

 

 

"이재명 대표, 법인카드 유용 의혹 수사 후 실종 세탁소 주인, 익산 모텔서 무사히 발견"

경기 수원서부경찰서 등에 따르면, 5일 오후 수원 매산동의 한 세탁소 주인인 60대 A 씨의 딸 B 씨가 "아버지와 연락이 닿지 않는다"며 112에 신고했다. A 씨가 운영하는 세탁소는 이 대표의 법인카

roaming-ing.youngrich-sonia.com

 

 

포항 천마저수지 둘레길 조성 준공식 … 저수지 횡단 출렁다리 ‘눈길’

- 천마저수지에 길이 52m 출렁다리와 160m 수변 데크로드 조성 포항시는 북구 흥해읍 곡강리와 양덕동 경계 주변에 자리 잡은 천마저수지에 출렁다리를 포함한 둘레길 조성을 완료하고 4일 준공식

roaming-ing.youngrich-soni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