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가수 박효신 전입 아파트, 79억원에 강제 경매 나와..

반응형

서울 용산구 한남더힐 [출처:연합뉴스]

 

 

가수 박효신이 2021년 전입신고를 한 서울 용산구의 고급 아파트가 79억원에 경매로 출품되었다.

 

12일 경·공매 데이터 전문기업 지지옥션에 따르면,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한남더힐 면적 240㎡(72.7평형) 아파트에 대한 강제경매가 오는 23일 서울서부지방법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 아파트의 감정가는 78억9000만원으로 설정되었다.

 

강제경매는 법원에서 채무자의 부동산을 압류해 경매에 출품하는 절차로, 채무자가 대여금 등을 변제기일까지 갚지 못할 때 개시된다. 경매가 진행되면 낙찰된 매각금액은 부동산 등기순서에 따라 채권자들이 차지하게 된다.

 

이번 경매는 채권자 중 하나인 바이온주식회사가 대여금 지급명령을 받아 2022년 4월 경매를 신청한 결과로 이루어졌다. 박효신이 이 아파트에 전입했고, 이 아파트의 소유권은 박효신의 전 소속사인 글러브엔터테인먼트가 갖고 있다는 점에서 박효신이 소속사 소유 아파트에 거주했을 것으로 추정된다. 다만, 현황 조사 당시 집에 아무도 없어 박효신의 실제 거주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

 

박효신은 2016년 당시 글러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으나 이후 이 소속사와 법적 갈등을 겪다가 2022년 직접 소속사를 차린 바 있다. 그는 당시 팬클럽에 "3년간 음원 수익과 전속계약금도 받지 못했다"며 소속사와의 갈등 상황을 공개한 바 있다.

 

 

 

 

 

희망두배 청년통장 신청자격 및 결과 발표 이후 절차는?

23년 6월에 희망두배 청년통장을 신청하신 분들의 결과가 지난 10월 13일에 있었습니다. 서울시에서는 만명을 선발하는데 약 43000명이 지원을 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희망두배 청년통장 신청기

youngrich-sonia.com

 

 

국민연금 받는 분들, 61세 이상 추가 혜택 3가지 더!

최근 국민연금 고갈에 대한 걱정과 개혁론으로 많은 국민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대부분이 모르고 있는 혜택들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국민연금을 받고 계시거나 앞으로 받으실 예정이

youngrich-sonia.com

 

 

김동성 "양육비 지급 어려워", 전 배우자 "법 위반" 고소

김동성 전 쇼트트랙 선수가 전처와 이혼 후 두 자녀 양육비 미지급 논란에 휩싸였다. 전 배우자는 작년 11월에 김동성에 대한 양육비 이행확보 및 지원 법률 위반 혐의로 경기 용인동부경찰서에

roaming-ing.youngrich-sonia.com

 

반응형